영양제, 천연화장품, 프로틴, 오가닉 푸드전문점인 허브엔 뉴트리션 (Herb & Nutrition)

안녕하세요. 캐나다, 토론토에 사시는 분을 위해 영양제와 오가닉 푸드를 전문으로 다루는 허브앤 뉴트리션이라는 가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소는 572 Bloor St W, Toronto, ON M6G 1K1이고 위치는 배덜스트역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주소로 가시면 QI 간판이 먼저 보이는데 여기가 허브엔 뉴트리션입니다. 가게가 큰 규모가 아니라서 자체 주차장은 없고 한 블록 뒤쪽에 유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오전 10시부터 밤 7시고 월~일 7일 열지만 일요일에는 1시간 빨리 닫습니다.(6시 닫음) 그리고 공휴일에는 문을 열지 않습니다. 그리고 https://qinatural.ca/ 자체 홈페이지도 있어서 온라인 쇼핑도 가능하며 100불 이상 무료 배송 100불 이하는 10달러 정도 배송료가 붙습니다.

herb and nutrition
가게 정문 사진


일반 식료품 매장과 샤퍼스같은데는 영양제 종류가 한정적이고 천연샴푸 같은 건 사기 힘듭니다. 하지만 이 가게엔 천연 화장품도 많고 영양제 브랜드도 다양합니다.


파는 품목 정리


영양제 라인

corridor1


기본적으로 나우, 네츄럴 팩터, AOR, SISU, NAKA, St francis 등 다양합니다. 가격대는 나우의 비타민D-3 90캡슐 1000IU는 $16 정도입니다. 게다가 cytomatrix, douglas lab, genestra, metagenics, NFH, pure, throne, unda 등의 브랜드도 있으며 소분해서 드시기 좋게 빈 캡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판매 품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오시면 더 좋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가게 이름처럼 정말 수많은 허브들이 캡슐, 오일, 파우더 등으로 있고 기성 브랜드가 아니라 벌크로 소분되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라인

corridor2


보통 마트에선 도브나, 펜틴, 로레알 같은 브랜드를 찾을 수 있지만 이 가게엔 나쁜 물질이 빠진 샴푸, 바디워시, 화장품 들이 많습니다. 대표적인 브랜드는 sukin, alba, giovanni, andalou, oneka elements, dr bronners 등이 있습니다. 특히 이센셜 오일도 판매하고 있어서 디퓨저를 만드시는 분이나 각종 향기 나는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 번쯤 둘러볼 만합니다

이외에도 염색약, 면도 관련 제품, 천연비누, 이어왁스, 디퓨저, 인센스, 비타민이 첨가된 세럼이나 크림류 등이 많아서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생활용품과 견과류 및 프로틴파우더


corridor3


여기에는 Miir, kinto 브랜드의 텀블러, 주방용품, attitude, ecover, biovert 등의 천연 세제, Prana의 각종 견과류, navitas의 말린 과일류가 있습니다. 헴프, 치아, 아미씨, 카카오닙스, 석류 파우더, 아사이 파우더 등 몸에 좋은 식품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운동하시는 분에게 장점인 비건용 프로틴, 웨이 프로틴, 일렉트로라이트, 크리에이틴 등이 있으며 대표적인 브랜드는 Vega, sunwarrior, PVL, garden of life, kaha, new Zealand 입니다.


각종 차와 꿀


corridor4


여기에는 견과류 밀크와 Black river의 과일주스도 있고 Dutchmans gold, drizzle, wild country 브랜드의 꿀 (메밀, 비 폴룬, 로얄 젤리 등)이 있으며 잼과 Nuts to you nut butter의 아몬드, 땅콩, 해바라기, 호박, 헤이즐넛 등등의 버터도 있습니다. (땅콩버터 짜는 기계도 있음) 게다가 요즘 유행인 설탕 대체제 스테비아, 에리스토리톨, 몽크 후르츠도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여기에는 각종 허브티도 풍부합니다. STASH, traditional medicinal, Four O clock 브랜드가 대표적이며 커피 대체용인 머쉬룸 티, 티 관련된 액세서리도 있습니다. 그리고 콜롬비아 커피와 다른 커피 벌크를 저렴하게 구하실 수도 있으며 핸드드립이 편하게 커피그라인더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밀가루, 향신료, 파스타류

corridor5


각종 식품이 있으며 기본적으로 오가닉인경우가 많습니다. Amy’s의 통조림, 올리브, 호박, 포도, 아보카도 등의 오일, 코코넛 밀크, 소금 후추는 기본이고 파슬리, 오레가노, 베이, 코리안더 등 수 많은 향신료, Bob’s red mill의 오트, 밀가루, 아몬드, 바나나, 옥수수 파우더도 있으며 뉴트리셔널 이스트도 있습니다.

또한 그리고 글루틴이 없는 파스타, spelt, 통곡물, 듀럼밀, 코코넛 섞인 파스타 류도 있으며 주요 브랜드는 bioitalia, felicettipasta, delverde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난, 토틸라도 있으며 각종 비건용 냉동 고기류, 쌀, 너트류, 말린 과일, 코코넛 등을 벌크로 사 갈 수 있게 해놔서 아주 조금 필요하시거나 아니면 5kg 이상 사 가지는 분에게도 좋습니다.


그리고 냉장엔 사워크라우트 한국 김치, 비트, 스콰시, 케일 등 신선한 야채, 과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찾아보기 어려운 치즈류와 허머스 종류도 많습니다.

품목이 너무 많아서 다 소개해 못 드린 게습니다. 대표적인 식품이나 브랜드만 골라봤는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에서 보시면 정확하게 알 수 있으며 오셨는데 재고가 떨어진 제품은 특정 조건(식품은 한 묶음 구매해야 함) 에서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